최근 포토로그


하이서울페스티벌에서 한강버드맨대회하네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한강을 날아보세요.



눈앞에 펼쳐진 푸른 강과 파란 하늘을 향해 새처럼 도약할 수 있는 특별하고도 즐거운 기회 <제1회 한강버드맨대회>는 하늘을 날고 싶은 욕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무동력 날기 대회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진행 중인 버드맨 대회는 기술적인 '멀리 날기'에 집중하여 소수를 위한 대회로 그치고 있지만 <제1회 한강버드맨대회>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시민들 스스로가 즐기는 축제로 승화된 대회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저마다 개성 있는 의상과 캐릭터로 한강에 나와 '하늘을 나는 꿈'에 도전하는 것,


이번 대회의 1등은 단연 즐기는 시민입니다.



  





□ 한강 버드맨 대회

○ 참가자격 : 만19세 이상의 한강을 사랑하는 신체 건강한 남/녀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부문 : 3m 부문 / 8m 부문 (기술 Technical, 익살 Funny, 의상Costume)


○ 신청분야 : 일반 시민 참가자(3m 점프대) 및 기구의 완성도, 재미있는 기구제작 및 연출 및 비행거리가 가장 긴 기술적 요소에 중점을 둔 개인 또는 팀(8m 점프대)의 경기로 진행됩니다.


○ 수상내역 : 제1회 한강 버드맨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기념품이 제공되며, 심사 기준에 따라 선발된 우승자(팀) 및 입상자(팀)에게는 시상금과 메달이 수여됩니다.


□ 체험 버드맨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시민 체험 프로그램으로 현장 신청을 통해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버드맨대회란?

버드맨 대회는 무동력 기구를 이용해 인간과 자연의 힘만으로 하늘을 나는 대회입니다. 얼마나 멀리 날았는지 그 결과를 중요시 하는 일반적인 경쟁대회와는 달리 그 방법,
과정까지도 중요하게 여기는 대회입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스꽝스러운 기구와 의상으로 멀리 날기뿐만 아니라 얼마나 재미있게 나는지를 경쟁합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SBS TV "호기심천국"과 MBC TV "무한도전"을 통해 소개된 바 있습니다.







□ 빠지기만 해도 좋다! 풍덩~ 시원한 한강물에 빠져도 보고 하늘을 나는 꿈도 이뤄보자.

뛰어난 기술이 필요하냐고? No! 으리으리한 장비가 필요하냐고? No~no!!!


날 수 있다는 용기 하나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버드맨대회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한강물에 풍덩 빠져도 보고, 다양한 상금과 시상도 준비되어 있는 시민참여 축제라는 사실! 안전하게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가신청을 클릭해보세요!


□ 1.6Km 정도 거뜬하다고~ 한강을 날아가 보자!


말도 안 되는 꿈이라고 이야기하기엔 지난 1998년 우리의 이웃 일본의 조인간선발대회(Japan International Birdman Rally)에서는 23688.24m를 난 놀라운 기록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불가능한 꿈이란 없습니다. 1.6Km 한강에 도전해보세요. 1억원의 대박이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에 빠지다, 한강에 빠지다!!
제1회 한강 버드맨 대회


2008-08-09 ~ 2008-08-10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특설점프대

시원한 여름을 위해 강원도 계곡, 경기도 계곡, 동해바다를 가느니
물가가 오르고 경제가 좀 어려운 이시기에는 한강에 가서
가족과 함께 멋진 서울 하이서울 페스티벌을
관람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한강퍼레이드와 한강 버드맨 대회..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많은분들이 참가하여 좋은 대회되었으면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