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바이오광학기술을 응용한 세계최초 컴퓨터용 시력보호 제품 티파워유 T★POWER U

바이오광학기술을 응용한 세계최초 컴퓨터용 시력보호 제품 티파워유 T★POWER U

[T POWER U] 바이오광학기술을 응용한 세계최초 컴퓨터용 시력보호 제품 티파워유 T★POWER U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시력보호, 안구 건조 예방 및 VDT 증후군 예방 효과가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제품은 '티파워유'라는 제품으로 USB처럼 생겨서 컴퓨터의 USB 단자에 꽂아서 사용하는 간단한 제품이에요. 제품을 2주 넘게 사용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예전보다는 눈의 피로감이 덜한 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제품포장 모습과 제품구성부터 볼까요?





▲ 제품 박스에는 티파워유, 설명서, 휴대용스트랩, 제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T*POWER U는 컴퓨터에 연결하면, LED Blue 빛이 점등되고 컴퓨터 모니터로부터 1.2M 거리까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자체적으로 생성된 스칼라 에너지가 컴퓨터 사용자의 안구건조, 충혈, 피로감을 줄여주는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뒷면은 2단의 층이 있고, T 라는 문자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요.





▲T*POWER U 제품의 앞면에는 제품 로고와 Blue LED 표시부가 있고, 검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전체 길이는 약 35mm, 두께는 약 9mm 정도되고, 짧은쪽 길이는 약 12mm 정도 되어, 일반적인 USB 메모리와 생긴것도 비슷하고, 제품크기도 비슷해보입니다.





▲ 필자는 컴퓨터 사용도 많이 하지만, 흡연과 음주 및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코막힘 증세, 두통 외에 안구건조증과 눈의 피로가 많이 있습니다. 약국에서 그동안 인공눈물이나 안약을 구입하여 자주 사용했지만, 낳아지는 것은 없더라구요. T★POWER U 제품이 좋은 효과를 발휘하여, 이제 안약 사용할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 T★POWER U 제품을 사용해보기 전에는 15만원 상당의 꽤 비싼 수입품인 'Chronic Dry TE Kit'라는 아이에코 안구건조 치료 제품도 사용해보았습니다. 물안경처럼 생긴곳에 온열패드를 이용하여 눈주위를 찜질해주는 것이라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치료에 꽤 도움이 되었지만, 매번, 온열패드 사용후 온열패드를 끓는 물에 끓여줘야 하는 불편함과 물안경처럼 생긴것이 내구성이 떨어져서 지금은 사용을 안하고 있어요.






▲ 또, 눈 전용 청결패드인 '오큐소프트' 제품도 사용해봤었습니다. 눈 주위를 청결패드로 닦아주어 안구건조증 예방과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제품인데요..
세수하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지만, 그렇다고 컴퓨터 하기전 눈 닦고, 세수하려면 조금 불편하겠죠.



※ T★POWER U 제품은?





▲ T★POWER U 제품의 특징은 눈의 건조 및 충혈을 예방해줍니다. 컴퓨터 사용시 눈의 건조함과 충혈, 이물감, 눈의 피로감 및 컴퓨터 VDT 증후군을 예방해주고, 시력보호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필자 생각에는 컴퓨터의 나쁜 전자파를 많이 차단해주는 제품인 것 같아요. 위에서 보았던 오큐소프트 청결패드나 안약과 함께 사용하면, 일단 눈의 충혈과 안구건조증, 그리고 눈의 피로감 해소에는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별도의 드라이버나 전원장치 없이 컴퓨터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되고, 휴대가 편리합니다.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용 시력 보호 제품입니다.




▲ T★POWER U는 건양대학교 안경광학과 교수팀이 임상 TEST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물론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효과의 차이가 있겠지만, 2주가량 사용해보았더니 컴퓨터 USB 단자에 꽂아놓아야지만, 컴퓨터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임상테스트 결과에 의하면, 눈물의 양이 증가하고, 눈물의 퀄리티도 증가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자세한 테스트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TPOWER.kr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USB 연결단자에 꽂아주면 모니터로부터 1.2M 거리까지 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USB 허브 또는 연장선 사용은 못한다고 나오네요. IPTV 셋톱박스에 있는 USB 연결단자나 내비게이션에 있는 USB 연결단자 등에도 사용이 가능한지 갑자기 궁금한데요. 컴퓨터용 시력보호 제품이므로, 컴퓨터와 노트북에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겠죠.




▲ 제품의 스펙을 보면, 전면부는 검정색, 후면부는 Silver Gray로 되어 있어요. 무게는 5.5g이고, 소비전력은 5mW 입니다. 유효거리는 120m 입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2개 이상 동시에 사용하는 사용자나 노트북, 넷북 사용자에 따라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해지는데요. 일단, 필자의 데스크톱에서 사용해보았을 때에는 장시간 사용해보았을 때, 두통이나 눈의 피로함가 눈의 건조함이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VDT 증후군(두통, 관절통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였는데, 장시간 사용해보았을 때, 어깨 통증 등의 VDT증후군에는 효과가 바로 느껴지지는 못했습니다.


※ 어떤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까요?




▲ 컴퓨터 사용시 눈의 충혈, 이물간, 눈의 피로감이 있으신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필자가 위에 작성한 청결패드나 온열찜질해주는 제품과 함께 사용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 좋겠는데요.



▲ VDT 증후군이 심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직장인, 학생, 시력보호가 더 중요한 어린이 등등...인터넷 사용을 많이 하는 현대인들에게 모두 필요한 제품일 듯 합니다.




▲ 컴퓨터의 USB 연결단자에 꽂아본 모습이에요. 작은 Blue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USB 메모리와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건망증이 있는 사용자라면, 중요한 문서를 USB 메모리에 담으려고 할때 자칫 잘못하면 T★POWER U 제품을 USB 메모리로 착각할 수도 있겠는데요. USB 메모리와는 모양을 좀 다르게 변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망증이 있는 사용자를 위해서요.



▲ T★POWER U는 스칼라 에너지가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은데요. 일단 신기한 제품이에요. 스칼라 에너지는 전기적으로 크기가 같은 양극과 음극의 두극이 아주 가까운 거리를 두고 마주하게 되면, 극성화된 소립자가 왕복 운동을 하게 되어 높은 에너지 밀도로 한쪽으로 밀리게 된다고 하네요. 이 때 진행하는 새로운 에너지가 생기는데 이게 바로 스칼라 에너지라고 합니다.



▲ T★POWER U에서 생성된 스칼라 에너지가 모니터의 빛을 통하여 컴퓨터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쳐 안구건조증과 VDT 증후군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 T★POWER U 제품을 2주이상 사용해보니 안구건조 예방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안약을 사용할 일이 이젠 거의 없을 듯 하고, 사용하고 있던 오큐소프트 청결패드 제품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어깨나 목근육의 뻣뻣함과 마우스를 누르는 손가락 관절의 뻣뻣함 등의 VDT증후군에는 바로 효과가 있어보이진 않았지만, 앞으로 계속 사용하게 되면 증상이 더 심해지는 것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사용기 등록한 곳은 아래 퍼가기를 통하여 등록해놓았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